김도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피부 트러블과 칙칙함 개선에 효과적인 신규 ‘필쏘굿’ 바디케어 라인을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필쏘굿 라인은 ▲트러블 전용 바디워시 ▲한 장 샤워 패드 ▲등·가슴 부위용 바디패치 등 실용적인 바디케어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철 땀과 피지로 인한 등드름,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주요 제품인 바디워시는 살리실산 0.5%와 3중 AHA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각질 제거는 물론 트러블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뽀득한 마무리감과 조밀한 젤 텍스처의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클렌징을 돕는다. 트러블 집중 케어를 위한 아크네 라인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한 비타민 라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 장 샤워 패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로브 타입’ 제품으로, 엠보면과 메쉬면이 결합돼 각질 제거와 버블 세정을 동시에 돕는다. BHA와 3AHA 성분이 피부 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여행이나 운동 후 빠르게 샤워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용하다.
바디패치는 등과 가슴에 직접 부착해 사용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쿨링 효과와 진정 작용을 하는 시카 수딩겔이 함유돼 있으며,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도 갖췄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과 칙칙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피부 상태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40~50대 여성들에게도 가족용, 혹은 자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바디케어 솔루션으로 추천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 경쟁력과 실용성을 갖춘 구성이 특징이다.
가격 경쟁력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 많이 사랑받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