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고객 동반자’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굿즈 시리즈 ‘호텔유진(HOTEL EUGENE)’을 출시했다. 호텔유진(HOTEL EUGENE) 티세트 굿즈 이미지, 출처 : 유진투자증권

차심청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브랜드 철학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굿즈 시리즈 ‘호텔유진(HOTEL EUGENE)’을 선보였다. 이번 굿즈는 티세트와 포터블 램프 2종으로 구성되며, 단순한 금융 브랜드의 굿즈를 넘어 감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속 특별한 여유를 제안한다.

호텔유진이라는 이름은 유진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순간을 호텔에서의 편안한 머무름처럼 기억해 주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티세트는 웰컴 티 콘셉트에서 착안해 구성됐으며, 상쾌한 백차 기반의 모닝티 ‘모닝 뮤즈’와 바닐라와 몰트위스키 향이 어우러진 무카페인 나이트티 ‘노블 녹턴’, 그리고 전용 티머그가 포함되어 있다.

함께 출시된 포터블 램프 ‘샴록’은 고객의 여정을 밝히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행복과 희망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의 실루엣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해에도 사회적 기업과 협업해 와인 캐리어, 골프공 홀더 등으로 구성된 ‘파트너금융 키트’를 제작한 바 있다. 이번 ‘호텔유진’ 굿즈 역시 고객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생활 속 경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제품을 총괄한 유진투자증권 이옥형 신성장전략투자실장은 “호텔유진은 단순한 판촉물이 아니라 고객과 브랜드 사이에 감성적 연결을 만들어주는 매개체”라고 설명했다. 굿즈는 호텔유진 공식 홈페이지와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One thought on “유진투자증권, 감성 라이프스타일 굿즈 ‘호텔유진’ 출시…티세트·램프로 일상을 고급스럽게”
  1. 호텔유진은 단순한 판촉물이 아니라 고객과 브랜드 사이에 감성적 연결을 만들어주는 매개체로써 유진투자증권의 이미지 제고에 많은 기여를 할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